3출생장려금 오락가락 설명…혼란만 키우는 정부

source: MBC NEWS

author: admin

2024-11-27 19:36:48

당연히 존중은 합니다.

이 차이는 피츠버그에는 카네기 멜런 대학과 피츠버그 대학 등 연구중심대학이 있는 반면 디트로이트에는 그런 대학이 없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지적하고 있다.지역에 좋은 일자리가 있어야 인재들이 몰려들고.

3출생장려금 오락가락 설명…혼란만 키우는 정부

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그중 18개가 지방대학이다.일단 시작의 의미는 있을 것이다.

3출생장려금 오락가락 설명…혼란만 키우는 정부

‘지역균형발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지금 같은 추세로 학령인구 줄면 수도권대학도 정원 축소 못 피해 정부와 대학.

3출생장려금 오락가락 설명…혼란만 키우는 정부

내년에는 대학 입학자원이 올해보다도 5만 명 정도 줄어들므로 상황은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세계적인 연구중심대학의 1년 예산이 5조원 이상인 것을 생각하면 이러한 지원 액수는 턱없이 적지만.이에 필요한 첨단기술은 주로 대학에서 나오기 때문에 첨단기술산업단지의 배후에는 세계적인 연구중심대학이 있기 마련이다.

틀림없이 지방 지역구 국회의원들을 중심으로 수도권 대학의 정원을 줄이라는 법안이 줄줄이 제출될 것이다.20년이라는 시간이 대학의 변화를 일으키는 데에는 절대로 긴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수도권 대학들도 지금부터 정원축소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 것이다.

그 지역의 교육이나 문화도 활성화될 것이기 때문이다.미국에서 철강과 자동차산업이 쇠퇴한 후에도 피츠버그 지역은 인공지능(AI)과 로봇 산업으로 여전히 번성하고 있는 반면 디트로이트 시는 파산까지 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MBC NEWS|3출생장려금 오락가락 설명…혼란만 키우는 정부    |    sitemap

"팬 투표 1위? 예상했다"…14년 만에 올스타전 달군 김연경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도망가는 이재명이 아니라 국민 지키는 이재명 원한다”2 5년 걸릴 日 TSMC 공장, 20개월만에 가동 개시채용비리가 주차위반과 동급? 청년 희망 꺾는 불공정법K클래식, 다음에는 작곡이다윤성근 『헌책 낙서 수집광』딜링룸 24시…설 연휴 주요 국제뉴스일본 1월 외환보유액 1조2천793억弗…전월비 83억弗↑(상보)사과 55%·오이 40% 올랐는데…비료·난방비 부담에 더 뛸판새 빙속여제 김민선, 이틀 연속 이상화 기록 깼다자동차번호판 봉인제 62년만에 폐지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 발생”"손흥민 절대 의심하지 말라"…'쏘니' 사진 도배한 토트넘中 집단 할인 구매 플랫폼 핀뚜워뚜워, 추가 상장 발표파월 "뒤처진 경제활동 참가율은 걱정거리"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7일)[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3 “주말동안 125% 폭등”…샘 올트먼 ‘월드코인’에 무슨 일이최대 주주 된 이정재·정우성…120억 쏜 회사는 어디?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이재명 구속영장’의 정치와 법치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1240조 쏟은 中 일대일로…'부채의 덫' 비난에도 계속되는 까닭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배구 여제' 김연경, 올스타전 여자부 MVP…남자부는 레오2019년 같은 ‘호날두 노쇼’ 없었다…사우디 ‘호우 세리머니’ 직관기"제2 요소수 대란 없다"…정부, 구매제한 등 선제조치 주문딜링룸 24시…설 연휴 주요 국제뉴스